경제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총기 판매 급증

ClowCat 2020. 3. 20. 07:51

검시관들이 전국에 퍼지면서 미국 전역에서 총기와 탄환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오클라호마, 그 외 다른 지역의 총기 상점 밖의 긴 줄 사진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입소문을 탔다.


탄약 전문 웹 사이트인 Ammo.com은 지난 3주간 사상 최대의 총기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국 4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에 탄약을 공급하는 이 사이트의 관리자들은 월요일 밤 늦게 2월 23일부터 3월 15일까지 웹 사이트 방문이 77%증가했음을 보여 주는 판매 수치를 발표했다. 2월의 첫 3주간에 비해 같은 기간 동안 222%의 거래 증가를 가져왔다.


이 사이트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이 판매 급증을 부채질하고 있다고 하는 매출이 309%증가했다.
Ammo.com의 한 대변인은 이메일로 보낸 성명에서 "세계는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으며 사람들은 앞으로 닥칠 식량 부족, 정부의 폐쇄, 혹은 더 나쁜 상황에 대해 대비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주변의 모든 것이 불확실할 때, 탄약을 비축하는 것은 우리의 고객들을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 이후인 2016년부터 2018년 사이에 총기 업계는 소위'트럼프 슬럼프'라고 불리는 총기 판매 감소를 겪었다.
그러나 민주당이 하원을 재당선하고 베토 오루크 대통령 후보와 같은 대통령 후보들이 AR-15와 같은 반자동 권총을 압수하기 위한 총기 구매 의무화 프로그램을 제안한 지 1년 만인 2019년에는 월별 총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다.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는 총기 산업에 예상치 못한 혜택이 되었다.


시장 조사 업체인 SouthwickAssociatesInc. 의 설립자인 총기 산업 분석가 RobSouthwick는 "일화적인 보고서는 모두 지난 주나 두주 사이에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불확실한 시기가 올 때마다 총기 판매가 증가합니다."


연방 법은 미국에서 허가를 받은 총기 판매업자로부터 총을 구입하는 사람은 누구나 형사 배경 조사를 통과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범죄 배경 조사는 FBI의 국가 즉각적인 범죄 배경 조사 시스템에 제출된다.
FBI는 환경 조사가 증가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을 거부했지만 최근 입수 가능한 NICS수치는 1년 전 같은 달에 비해 2월에 73%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총기 및 탄약 산업 협회인 국립 사격 스포츠 재단의 마크 올리바 홍보 부장은 미국 전역의 총기 상인들과 일상적으로 대화를 나눈다. 그는 총기 판매가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는 총기와 탄약을 사고저장하는 데 공황 상태에 빠져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약간 걱정을 하고 있으며 가능할 때 구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웹 사이트는 확인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가장 많은 주와 지역이 가장 큰 총기 및 탄약 판매 급증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델라웨어 주의 경우 지난 3주간 매출이 무려 4,529%증가했다고 웹 사이트는 말했다.
뉴저지 우드 브릿지에 있는 총기 및 탄약 상점인 BullseyeTacticalSupply의 영업 사원은 코로나비루스 유행으로 인해 구매액이 약 40%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판매원은 "모두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 보호를 받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만약 공급이 제한되고 사람들이 약탈을 하기 시작한다면, 고립되거나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격리되어야 한다는 전반적인 두려움이 있습니다."


뉴욕 시에서 북쪽으로 17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뉴욕의 버논 산에서, SmokeN건 상점의 소유주이자 운영자인 MichaelTimlin(50)은 주말 동안 도보 통행이 50%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Timlin은 CNN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토요일은 우리의 가장 큰 판매일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단 한가지 문제는 공급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에 얽매여 있다."
팀린은 교통 체증이 증가한 대부분은 이전에 화기를 소유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고객들이었다고 말했다.

Ammo.com 은 40대의 Smith&Wesson을 사용하여 645%의 운동량을 보여 주었고, 그에 비해 Conda나 Having은 한국인을 대표하여"이 곳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국인들의 영향력은 영화 보러 가는 길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로 구성된다.
총기 안전 옹호 단체인 엄마 수요 액션의 창시자인 섀넌 와츠 씨는 미국에서 460만명의 아이들이 안전하지 않은 총을 가지고 있는 가정에서 살고 있는 것을 보여 주는 2018년 도시 건강 연구지를 가리키며 새로운 총기 구매의 물결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https://edition.cnn.com/2020/03/19/business/coronavirus-gun-sales/index.html

 

Gun sales surge as coronavirus pandemic spreads

Gun sellers across the United States are reporting major spikes in firearm and bullet purchases as the coronavirus spreads across the country.

www.cnn.com